메뉴

고피자, 피자+콜라=6000원 '파워타임' 진행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프로모션 적용 피자 메뉴 매월 변경, 색다른 피자 경험 가능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물가폭탄 속 외식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가격 부담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3종류의 피자와 콜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고피자 파워타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고피자 파워타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인기 피자 1종과 콜라를 6000원에 제공하는 타임 프로모션으로, 해당 피자는 매월 변경되는 ‘이달의 피자’와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피자 2종까지 총 3종의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파워타임에는 블루치즈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고르곤졸라 피자’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한 페퍼로니가 매력적인 ‘페퍼로니 피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큼직한 고구마 조각이 가득한 달콤한 ‘고구마 피자’가 제공된다. 

 

고피자 관계자는 “피자를 좋아하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평일과 주말 모두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분들이 든든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고피자 파워타임’은 전국 고피자 매장에서 식사 및 방문 포장 시 적용되며(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