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진행...‘햄 샌드위치+음료’ 17%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써브웨이(Subway)는 ‘햄 샌드위치’와 상쾌한 음료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썹!프라이즈’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한다. 행사 메뉴인 ‘햄 샌드위치’는 전통에 충실한 맛과 구성으로 인기가 높은 메뉴다. 행사를 통해 ‘햄 샌드위치 15cm’ 한 개와 음료 한 잔(16oz)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햄 콤보’를 정상가에서 약 17% 할인된 5300원에 판매한다.

 

‘햄 샌드위치’는 넉넉하게 넣은 4장의 스모크햄과 다채로운 채소가 빚어내는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얇게 슬라이스한 스모크햄에서 베어 나오는 은은한 스모크 향과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지며 청명한 계절에 어울리는 산뜻한 풍미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깊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샌드위치와 함께 제공되는 스프라이트 등의 탄산음료를 곁들이면 뒷맛을 청량하게 잡아주는 시원함과 함께 한끼 식사를 든든히 마무리하는 기분 좋은 포만감까지 만끽할 수 있다.

 

‘햄 샌드위치’와 ‘꿀조합’을 보장하는 추가 토핑으로는 ‘에그마요 추가’와 ‘오믈렛 추가’가 0순위로 꼽힌다. 먼저, ‘에그마요 추가’는 에그마요 특유의 녹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스모크 향 가득한 스모크햄에 녹아 들며 입맛을 사로잡는 한층 수준 높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믈렛 추가’의 경우, 보다 든든한 메뉴를 원하는 이에게 제격이다. 속을 꽉 채우는 포슬포슬한 오믈렛이 깔끔한 풍미의 스모크햄과 군더더기 없는 찰떡궁합을 이룬다. 

 

이 외에도,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나만의 꿀조합 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기본 메뉴로 ‘햄 샌드위치’를 고른 뒤, 매장에서 갓 구워낸 빵과 매일 아침 손질하는 싱싱한 채소에 다양한 소스 및 추가 토핑을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조합하면 완성이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시즌에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매장 방문 고객과 써브웨이 모바일 앱의 사전 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이용 고객에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다. 입안에 펼쳐지는 천국의 맛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꼽혀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듬뿍 채운 도넛 위를 고소한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하고, 여기에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속 알로라 지방에 사는 야자열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을 꽂아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도넛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