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돈몰, 미니멀웍스 협업 라이브방송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은 6일 오후 7시부터 한돈 캠핑세트를 40%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의 협업으로 ‘캠피그(CAM‘PIG’)’ 기획전 소개를 위해 마련됐으며, 한돈 구이세트(삼겹살·목살) 1,000개, 캠핑세트(벌집 삼겹살·바비큐용 목살·돈마호크) 3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한 캠핑과 환경을 사랑하는 부부 유튜브 크리에이터 ‘녜미누TV’가 한돈 활용 캠핑 요리를 시연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미니멀웍스 캠핑용품, 한돈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은 6일 오후 7시부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을 맞아 저렴한 가격과 트렌디한 구성의 한돈 캠핑 맞춤세트를 마련했다”며, “실외 활동이 비교적 자유로워진 요즘, 캠핑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한돈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몰에서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캠피그(CAM‘PIG’)’ 기획전에서는 돈마호크, 통삼겹살 등 인기 캠핑 특화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