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N서울타워, 가정의 달 기념 ‘봄N페스티벌’ 개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정의 달을 맞아 ‘봄N페스티벌’을 개최한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산 추억 타임캡슐’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전망대 이용권과 타임캡슐, 자물쇠, 기념사진 촬영, 1년 후 배송 서비스로 구성했으며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예매를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5월 사랑을 새기다’를 테마로 디지털 타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린이용, 연인용, 일반 타입까지 세 가지 카테고리의 도안 중 원하는 이미지나 문구를 선택할 수 있다. ‘남산 추억 타임캡슐’ 세트를 구매하거나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회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N서울타워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디지털 타투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제시하면 전망대 이용권 및 자물쇠, 타임캡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3일부터 내달 6일까지는 금요일을 포함해 주말 동안 남산 하이볼 바(BAR)를 운영한다. 남산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하이볼과 함께 소시지, 스낵 등 페어링 푸드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가정의 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MD 상품과 팝콘, 레인보우 솜사탕 등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봄N페스티벌 기념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방문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서울타워#남산타워#가정의달#봄N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현장에서 전망대 이용권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자물쇠와 타임캡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전망대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연인들이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화창한 봄을 만끽하며 많은 분들이 남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