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삼다수, 아이유와 함께한 ‘결국, 삼다수’ 광고 캠페인 공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제주삼다수는 올해도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의 인연을 이어간다고 밝히며 신규 캠페인 ‘결국, 삼다수’를 공개했다. 제주삼다수가 3년 연속 같은 모델을 기용한 것은 아이유가 처음이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나무에 기댄 채 평온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삼다수 이름 속 숨은 세 가지 의미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깨끗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물’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기분 좋은 얼굴로 물을 마시는 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진다.


쏟아지는 햇살아래 눈부시게 청순한 모습을 자랑한 아이유는 “어떤 물을 원하든 결국 삼다수”라고 말하며 제주삼다수와 완벽한 케미를 드러냈다.


온라인에서 공개될 두번째 광고 영상 ‘아이유의 삼다수필’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생산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다양한 노력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아이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1등 먹는샘물 브랜드 제주삼다수가 3년째 함께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제주삼다수는 건강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물로서 언제나 변함없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먹는샘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다. 입안에 펼쳐지는 천국의 맛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꼽혀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듬뿍 채운 도넛 위를 고소한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하고, 여기에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속 알로라 지방에 사는 야자열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을 꽂아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도넛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