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뷰티푸드 1AB, 마이스터모터스와 '1AB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푸드 브랜드 1AB(원에이비)는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협업하여 8개 전시장과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1AB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8개 전시장에서 기간 내 출고되는 모든 신차 출고고객 대상 및 서초 서비스센터 수리완료 고객에게 차량 내에서도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RTD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1AB(원에이비)는 자사 첫 런칭 제품인 ‘프로틴워터20’을 폭스바겐 출고 차량에 비치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틴워터20’에는 분리유청단백질 (WPI) 20g과 필수 아미노산 10,000mg, BCAA 5,000mg이 포함됐다. 부담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과 맛이며 당류 및 지방 0g으로 운동 전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 부스터이다.

 

1AB(원에이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8개 전시장과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AB의 첫 런칭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모든 순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이런 뜻 깊은 기회를 갖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1AB는 브랜드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이탈리안 식사 위한 ‘고메 파스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