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스테이크 매장으로 리뉴얼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스테이크 강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탈리안 스테이크 & 다인(Italian Steak & Dine)’을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리뉴얼은 스테이크 전문성을 강화하고 와인 라운지를 마련해 기존 매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스테이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 리스트를 풍성하게 갖추고 있어 미식 경험뿐만 아니라 최적의 모임 장소로서 이탈리안 스테이크 다이닝 문화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매장은 까다롭게 선별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원육을 팬프라잉(Pan frying) 방식으로 조리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경험을 강화했다.  특히 팬프라잉 조리 방식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티본 스테이크, 토마호크, 400g 중량의 립아이 스테이크 등 모임 시 여러 명이 나눠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스테이크 라인업도 확대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스테이크 2종도 선보인다.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인 ‘비스테카 알라 피오렌티나(BISTECCA ALLA FIORENTINA)’는 안심과 채끝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다. ‘비스테카&랍스터(BISTECCA&LOBSTER)’는 고소한 육즙을 자랑하는 채끝 스테이크와 쫄깃하고 부드러운 문어, 랍스터를 함께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와인 라운지도 눈에 띈다. 스테이크, 피자&파스타, 안티파스티(이탈리안 에피타이저) 등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을 섹션별로 분리했으며 소믈리에 직원이 와인에 대한 기본 정보와 함께 와인을 추천한다. 원하는 와인 한 잔(30ml)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다. 페어링 메뉴가 표기된 와인택(Tag), 와인잔에 직접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수 있는 마커 등 인증샷을 부르는 와인잔 꾸미기 아이템도 마련해 와인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했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서만 선보이는 서비스도 있다. 웰컴 푸드로 이탈리안 레드 페스토를 곁들인 화덕 브레드를 제공한다.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일환으로 ‘페어링 플러스(PAIRING PLUS)’ 가격제도 새롭게 도입했다. 스테이크 주문 시 모든 피자와 파스타를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평일 런치 타임 ‘스큐어 스테이크’와 ‘티본 스테이크’를 할인 판매한다. 와인을 주문한 고객 선착순 천 명에게는 와인링을 증정한다. 와인 라운지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제시하면 테이블 당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1개를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정통 이탈리안 스테이크 다이닝에 더플레이스만의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뤄졌다”며 “오직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스테이크 경쟁력과 와인 페어링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이탈리안 식사 위한 ‘고메 파스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메 브랜드에서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두 종류다.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고,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가득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해 진한 트러플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 1분 30초 조리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고,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하면서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가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