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몰, 하나로마트 선물세트 최대 39%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산물 전문 온라인쇼핑몰인 ‘농협몰’이 설 명절을 앞두고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아직 선물세트를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31일까지 ‘설 선물세트 배송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농협몰 내 e-하나로마트를 이용해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다. 


청탁금지법 개정으로 명절 선물가액이 20만원으로 상향됨에 따라 프리미엄 농축산물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 증가가 기대되는 만큼, 농협이 엄선한 사과・배 과일과 홍삼, 축산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행사카드(농협, 비씨, 국민, 삼성 등 11개)로 결제 시 최대 39% 즉시 할인되는 혜택도 하나로마트 매장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덤 증정 아이콘 표시상품은 3+1, 5+1 등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매일 진행되는 복주머니 이벤트와1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설 특집 ‘나로가 매일 쏜다’, ‘달고나’ 등의 초특가 행사 등이 진행된다.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뜻깊은 설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우리 농업인이 정성껏 생산한 선물세트로 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