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던킨, ‘켈로그 쇼퍼백’ 굿즈 한정 판매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Kellogg)’와 협업해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 ‘켈로그 쇼퍼백’은 한쪽 어깨에 걸치는 숄더백으로 제작됐다. 방수포와 타포린 원단으로 제작돼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두툼한 두께로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패션 가방으로 손색없고, 넉넉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덕분에 여행용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던킨은 ‘켈로그 쇼퍼백’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서 던킨 ‘1만2천원 제품교환권’ 구매시 2천원 혜택을 선사, 2900원에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판매한다. 오는 28일부터 사전 예약한 굿즈 수령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제품 교환 시 던킨의 1월 신제품인 ‘켈로그 도넛’ 또는 ‘켈로그 쿨라타’ 제품을 포함해야 한다. 또한 1월 28일부터는 던킨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예약과 같은 구매조건으로, ‘켈로그 쇼퍼백’을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켈로그와 손잡고 실용성 만점의 ‘켈로그 쇼퍼백’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던킨만의 이벤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을 둘러 풍미를 극대화하고, 쏙쏙 박힌 초콜릿 후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여기에 피카츄의 빨간 볼이 연상되는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꼬부기를 형상화한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뤄 꼬부기의 필살기인 물대포와 같은 시원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재활용이 가능한 몬스터볼 용기 속에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 피카츄와 잠만보 피규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포켓몬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더한다. 파이리, 야돈 모양의 초콜릿 장식도 올려져 있어 눈앞에 포켓몬 월드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콤한 바나나 우유맛 블라스트 위에 피카츄 모양의 얼음을 올린 ‘피카츄 초코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