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민족 명절 설 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설을 맞아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비롯한 청정원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인기 설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청정원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2022 설날 선물세트 2만원대 특선형 ▲2022 설날 선물세트 고급형 모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 외에도 ▲건강 간식 츄앤 ▲가정식 메인 메뉴 호밍스 바싹불고기/낙곱새 ▲스파게티 소스 ▲안주야 세트 ▲순살치킨 야식이야 ▲마시는 홍초 등의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옵션별로 증정품도 있어 더욱 풍성하게 쇼핑할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낮 12시 30분과 저녁 8시에 두 차례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미원라면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할인 외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청정원 브랜드데이 하루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7만원, 3등 5만원, 그리고 10등까지는 3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이 밖에도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최대 15% 적립,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시 1,000원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대상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청정원 인기제품과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푸드, 출시 50주년 맞아 ‘아맛나 앙상블’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국내 판매중인 바 아이스크림중 가장 오래된 제품인 ‘아맛나’가 지천명(知天命)을 맞았다.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아맛나 출시 50주년을 맞아 ‘아맛나 앙상블’을 선보인다. 아맛나 앙상블은 잔칫집 떡을 모티브로 만들어 50주년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네모 모양에 하얀 외관으로 마치 백설기를 연상시킨다. 우유 아이스크림에 통팥과 떡이 가득 들어가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올해 한정판으로 운영되며 패키지도 복고풍으로 디자인했다. 1972년 출시된 아맛나는 현재 판매중인 국내 바 아이스크림 중 가장 오래된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대량생산 아이스크림인 ‘삼강하드’의 후속작으로, 달콤한 통팥시럽을 우유가 섞인 얼음이 감싸고 있다. 얼음 한 가운데에 통팥시럽을 넣는 것이 출시 당시에는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고급기술이어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아맛나는 지금도 연 2500만개가량 판매되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1962년 7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삼강하드’는 국내 최초의 위생화된 설비로 만든 대량생산 아이스바다. 소위 아이스께끼만 있던 60년대에 출시된 삼강하드는 ‘하드’라는 단어가 아이스바를 이르는 말로 자리잡도록 한 상징적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