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몰, 설날맞이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총 10000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에 ‘급찐살’(급하게 찐살)을 우려하는 ‘프로 관리러’들이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프로 관리러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굽네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뱃돈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굽네몰이 준비한 세뱃돈 쿠폰팩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총 10000원 상당의 쿠폰이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외에도 새해 식단 관리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굽네 작심삼일 치트킷’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굽네 작심삼일 치트킷은 하루 약 1,100kcal 식단의 다양한 메뉴로 다이어터들이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은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 볼 청양고추맛 △굽네 갈비천왕치밥 등 총 20팩 수량이다.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한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프로 관리러들의 건강한 식단을 위해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2022년 임인년에도 즐거운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 간편 HMR 제품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할리스, 시즌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 홀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함한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메뉴 ‘카네이션 케이크’는 만개한 카네이션을 연상시키는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슈가 플라워 송이가 잘 어우러져 가족, 연인 간 기념일에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함께 출시하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진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우아한 티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출시에 앞서 2주간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신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규 홀케이크는 할리스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한 달 동안 홀케이크 구매 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