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우자조금,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 홍보 영상 제작 눈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뽀롱뽀롱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협업해 제작한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과 ‘냠냠냠한우송’ 영상을 유튜브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한우자조금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풍부하게 갖추고 있는 한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영상 두 편에서는 한우를 먹으면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고 한우가 모든 가족 구성원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 에피소드는 뽀로로와 장난을 치던 크롱이 뽀로로를 잡으러 뛰어갔지만 처음에는 잡을 수 없었고, 크롱이 루피가 요리한 한우 스테이크를 먹고 나니 단번에 뽀로로를 잡았다는 이야기가 담겼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다 함께 맛있는 한우를 먹고 키도 쭉쭉 크고, 크롱처럼 우(牛)라차차 힘세지자고 마무리한다.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리즈의 ‘냠냠냠한우송’ 영상에서는 귀여운 한우 탈을 쓴 뽀로로 친구들이 노래와 함께 춤을 추며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뽀로로의 바나나차차송 멜로디에 가족과 함께 한우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개사해 담았다.
 

두 영상은 유튜브 채널 게시 10일 만에 15만 회(뽀로로와 한우 냠냠냠)와 13만 회(냠냠냠한우송)를 기록하며,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중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뽀롱뽀롱 뽀로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우의 우수성과 먹는 즐거움을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좀 더 친숙하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면역력이 중요한 지금 시국에 온 가족이 한우의 풍부한 영양소로 건강하고 튼튼한 2022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푸드빌 빕스,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 출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 빕스는 비스포크 큐커 전용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개발했다. 바코드를 스캔하면 시간, 온도 등 조리에 필요한 최적의 조건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스캔쿡’ 기능을 탑재해 매장에서 먹던 맛을 구현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빕스 X 큐커 에디션 프리미엄 홈파티팩’도 선보인다. 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폭립, 훈제연어를 비롯해 통삼겹구이와 라자냐, 볶음밥, 스프 등 비스포크 큐커로 조리하면 더 맛있는 풍성한 홈파티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삼성닷컴에서 운영하는 ‘큐커 식품관’ 내 CJ푸드빌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큐커 식품관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기념 ‘빕스 홈파티 기획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