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홈푸드, 설맞이 ‘명품 한우 선물세트’ 출시

URL복사

10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10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홈푸드가 설을 맞아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10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10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동원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원 명품 한우 선물세트’는 1++ No.9 등급 한우의 꽃등심, 살치살, 안심, 채끝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동원 한우냉장 VVIP세트 4kg’과 ‘한우 냉장 구이세트 1.2kg’, ‘한우 냉장 혼합세트 1.8kg’ 등 실속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국거리와 함께 다용도 양념까지 더한 ‘동원 한우 정육 선물세트 1.5kg’ 등이 주력 상품이다.


동원홈푸드는 또한 1인 가구 맞춤형 소단량으로 구성된 ‘동원 냉장 세트 5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보관과 사용이 편리한 200g 진공팩 포장을 활용해 특별 제작된 상품이다. ‘한우 1등급 구이 세트 1.2kg’, ‘한우 1등급 혼합 세트 1.2kg’, ‘호주산 와규 구이 세트 1.2kg’, ‘미국산 블랙 앵거스 구이세트 1.2kg’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 명품 한우 선물세트’는 동원몰과 더반찬&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배송 희망일자보다 최소 2일전에 주문해야 한다.


한편 동원홈푸드는 최근 축산물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설정하고 지난해 9월 산하에 축육부문을 신설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동원홈푸드 축육부문은 기존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와 지난해 동원그룹이 인수한 축산기업 세중이 통합돼 새롭게 발족된 사업 부서다.

 
동원그룹은 전세계적으로 단백질 식품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식품산업 환경 속에서 수산물과 축산물 영역 전반에서 양질의 단백질 식품을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Total Protein Provider)’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 No.9 등급 한우란?

: 1++ No.9 등급 한우는 지방 함량 19% 이상의 최고 등급 한우다. 지방 함량 15.6% 이상의 한우는 모두1++ 등급이 주어지지만, 그 중에서도 지방 함량 점수를 세분화해 No.7, No.8, No.9 세 등급으로 구분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푸드빌 빕스,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 출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 빕스는 비스포크 큐커 전용 ‘빕스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개발했다. 바코드를 스캔하면 시간, 온도 등 조리에 필요한 최적의 조건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스캔쿡’ 기능을 탑재해 매장에서 먹던 맛을 구현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빕스 X 큐커 에디션 프리미엄 홈파티팩’도 선보인다. 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폭립, 훈제연어를 비롯해 통삼겹구이와 라자냐, 볶음밥, 스프 등 비스포크 큐커로 조리하면 더 맛있는 풍성한 홈파티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삼성닷컴에서 운영하는 ‘큐커 식품관’ 내 CJ푸드빌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큐커 식품관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기념 ‘빕스 홈파티 기획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