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라운, 이커머스 전용 '시크릿 파티팩' 과자세트'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여신'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시크릿 파티팩'을 출시한다. 맛있는 과자는 기본, 놀이와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난감과 스페셜 굿즈까지 더한 것이 특징.

 

순수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는 어린이 장편 애니메이션계의 히트작. 2012년 첫 방영 이후 지금까지 18시즌 넘게 이어질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핑크빛 핸드백 모양의 '시크릿 파티팩’은 이름처럼 비밀스런 깜짝 선물이 가득 담겼다. 달콤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죠리퐁, 마이쮸,  참크래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제품 7가지를 엄선했다.  여기에 시크릿쥬쥬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오로라 쥬얼리봉'  미니어쳐와 크라운 인기과자 모양의 스티커까지 푸짐하고 알차게 구성했다.

 

재미는 포장박스에도 숨어있다. 겉면에 그려있는 마트 진열대에 과자 스티커를 붙이며 나만의 멋진 마트를 꾸밀 수 있는 것.  재밌는 놀이를 즐기며 창의력과 성장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동발달 전문가의 자문을 거쳤다.

 

일상화된 언택트 라이프에 맞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풍성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제품"이라며 "아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행복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