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1 전통식품 히트상품] 케이지랩 - 고려홍삼정블랙

농협 6년근 홍삼 사용, 100% 고순도 홍삼정...최상급 프리미엄 제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단기적인 전략으로 반짝 떴다 사라지는 경우가 많은 식품업계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하며 제 자리를 꿋꿋이 지키는 기업들이 있다. 국산 농산물을 이용해 전통적인 방법으로 우리 고유의 맛과 향을 내는 전통식품업체다. 이들은 전통을 소중히 여기며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통기업들은 그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에 푸드투데이는 한국전통식품협회(회장 이광범)과 함께 오랜 역사와 가치를 가지고 우리나라 전통식품의 우수성을 계승 발전시킨 '2021 전통식품 히트상품'을 22선을 선정했다.<편집자주>


 

케이지랩 - 고려홍삼정블랙


케이지랩(대표 노옥희)은 수천 년 역사를 가진 고려인삼을 25년 넘게 연구, 제조해 온 종합 건강기능식품 업체다.


자사 브랜드 한채움으로 국내산 농협 6년근 홍삼을 추출해 농축한 100% 홍삼정 '고려홍삼정 블랙'은 케이지랩의 원료 가공 기술을 총망라한 최상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채움은 ‘자연 그대로 건강한 채움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과 같이, 고객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채움의 상태가 유지되도록 돕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론칭 후 첫 제품이 ‘고려홍삼정 블랙’과 ‘고려홍삼달임액’이다.


고려홍삼정 블랙은 다른 어떤 부원료도 추가하지 않은 순도 100% 홍삼농축액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된 제품이다.

 


케이지랩은 건강기능식품 개발 역량을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중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GMP, HACCP, FSSC 22000, ISO 9001, HALAL 등 글로벌 기준의 품질 및 경영 시스템 인증이 적용된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수출과 내수 시장을 통한 매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케이지랩의 관계자는 “최근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와 코로나19의 여파로 건강식품 소비층이 연령을 가리지 않고 확장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고려홍삼정 블랙은 케이지랩의 25년 넘는 홍삼 가공 기술을 집약 시켜 회사의 자존심 그 자체의 제품으로, 어디에 내놓아도 떳떳하고 자랑스러운 홍삼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다. 입안에 펼쳐지는 천국의 맛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꼽혀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듬뿍 채운 도넛 위를 고소한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하고, 여기에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속 알로라 지방에 사는 야자열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을 꽂아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도넛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