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교흥 국회의원, 2021년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URL복사

“내년에도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인천 서구갑 김교흥 의원(더불어민주당, 국토교통위)은 지난 6일, 8일 이틀에 걸쳐 개최한 ‘2021년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12월 6일과 8일 이틀동안 ▲가좌 1·2·3·4동 ▲가정 1·2·3동·신현원창동·석남1·2·3동 ▲청라1·2동 등 세곳에서 열렸다.


김교흥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지하도로화 ▲서울지하철7호선 석남-가정-청라연장 ▲서울지하철2호선 가정-루원-청라연장 ▲9호선 공항철도 직결 ▲장고개길 개통 ▲공항철도급행화 ▲제3연륙교 ▲서울아산병원 유치 ▲수소생산클러스터 조성 ▲청라소각장 폐쇄·이전 ▲공영 주차장 설립 ▲과밀학급문제 ▲로봇랜드 등 각 동별 주요 현안과 사업 추진 상황을 상세히 보고했다.


또, 2022년 국비 확보에 대해서도 ▲지하철7호선 청라국제도시연장사업 724억원 ▲50년을 돌아온 사람의 길 도시재생뉴딜사업 58억원 ▲세어도항 어촌뉴딜사업 26억원 ▲석남1지구 침수방지 우수저류시설 65억원 ▲가좌2지구 침수방지 우수저류시설 50억원 ▲가좌복합문화센터 생활SOC복합화사업(생활문화센터, 국민체육센터, 주거지 주차장) 20억원 ▲인천지방국세청 청사 건립 128억원 ▲가좌동·석남동 등 스마트 횡단보도(바닥형 신호등) 구축사업 4억원 ▲심곡천 오수관로 신설 2억5,700만원 ▲원창로 일원 도로정비공사 2억3,800만원 ▲세어도 빗물 식수화 시설 설치 1억2,000만원 등 예산 확보 내역을 주민들께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의정보고회에는 김종인·임동주 인천시의원, 김동익·정영신·한승일·정인갑 서구의원을 비롯해 주민 300여명이 참석했다.

 
김교흥 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분들에게 힘을드리고자 올 한해도 서구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라면서“아직 남아있는 굵직한 과제가 많은 만큼 내년에도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은 간식과 가벼운 식사로 좋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을 출시한다.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종이 트레이가 동봉된 직사각형 형태의 제품으로, 최근 온라인 시장 확대에 맞춰 온라인몰과 홈쇼핑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메뉴는 ‘꿀고구마치즈 피자’, ‘케이준프라이즈 피자’, ‘허니베이컨체다 피자’ 3종이다. 전자레인지 2분30초, 에어프라이어 4분 내외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단순히 허기를 채우는 간식이 아니라, 혼자 먹더라도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질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저온숙성 도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 때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통베이컨 슬라이스, 케이준 감자튀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도 큼직하게 올렸다. 패키지 디자인도 1인용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기존 고메 원형 판 피자보다 좀 더 캐쥬얼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다양화로 든든한 간식, 가벼운 식사용으로 1인용 피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편의점이나 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