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온라인 기획전 진행...CJ더마켓서 최대 45% 할인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은 홈파티 및 와인에 어울리는 메뉴를 선보이고, 20% 할인 기획전을 연다. 홈파티 메뉴는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리코타치즈 콜드파스타, △알리고치즈감자 부채살스테이크 4종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음식으로 구성했다. 오는 7일부터 쿡킷과 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는 △굴감바스 알아히요, △수비드치킨 브루스케타, △고등어파스타,  △토마토해산물스튜 등 4종도 선보였다. 굴, 수비드 치킨 등 특별한 재료를 활용한 이색 요리인 만큼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자사몰 CJ더마켓에서는 겨울 인기 먹거리인 우동, 호빵 만두, 씨앗 만두 등을 포함한 400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정기 행사 ‘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는 최대 45% 할인 쿠폰을 날마다 제공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백설 호떡믹스’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2021년 스페셜 에디션인 ‘백설 초코츄러스맛 호떡믹스’를 포함한 ‘백설 호떡믹스’ 기획 제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고, 이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호떡 틀을 증정한다.

 

‘고메X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해피 홀리데이’ 기획전도 오는 13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연말 홈파티 테마로 기획한 이 행사에서는 피자, 치킨 등 ‘고메’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메와 코카-콜라 제품을 함께 구매한 1,300명을 추첨해 1인용 테이블웨어 세트, 일회용 카메라 등 코카-콜라 굿즈를 선물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쿡킷과 CJ더마켓에서 마련한 겨울맞이 기획전들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특별한 온라인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