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버거킹, 교촌치킨, 생활맥주X생활치킨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버거킹, ‘갈릭 불고기와퍼’ 출시 기념 이벤트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불고기와 마늘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갈릭 불고기와퍼’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갈릭 불고기와퍼’는 한국적인 맛을 살린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불고기와퍼’에 바삭한 갈릭칩을 더해 고소한 마늘의 풍미와 식감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가 출시 4주만에 판매량 90만 개를 돌파했다”라며 “이를 통해 한국인의 마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으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불고기와퍼’에 마늘의 풍미까지 더한 ‘갈릭 불고기와퍼’를 빠르게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갈릭 불고기와퍼’는 단품 6,500원 및 세트 8,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갈릭 불고기와퍼’와 ‘화이트 갈릭와퍼’를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이트갈릭와퍼팩4’도 선보인다. 해당 팩은 ‘화이트 갈릭와퍼’, ‘갈릭 불고기와퍼’, ‘후렌치 후라이’, ‘너겟킹’, ‘콜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7,000원이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두 가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시식평 및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버거킹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경우,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와 ‘갈릭 불고기와퍼’ 중 선호하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버거킹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신제품 ‘갈릭 불고기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치킨, 10일까지 자사 주문앱서 '허니시리즈 2종' 2000원 할인


교촌치킨은 오는 10일까지 지난 1년 간 교촌치킨을 애용해주신 자사 주문앱 고객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자 교촌 인기 메뉴 ‘허니시리즈 2종’ 2천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되며, 교촌 인기 메뉴인 허니오리지날, 허니콤보를 2천원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단, 모바일 상품권 결제는 불가하다.


2010년 출시된 허니시리즈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잡았다. 사양 벌꿀이 아닌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한 허니소스로 단짠(단맛+짠맛)의 정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허니콤보는 단일 메뉴 기준, 현재 교촌치킨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021년 한해 동안 교촌치킨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허니시리즈 2종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활맥주X생활치킨, 12월 배달의민족 최대 6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생활맥주의 배달브랜드인 ‘생활치킨’은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은 생활맥주의 SBS 월화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12월 한달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배달, 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40,000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누구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인당 1일 1회로 사용 가능하며, 지난달 배민쇼핑라이브 당시 인기 메뉴로 주목받았던 앵그리버드 치킨과 열무비빔면 세트, 7마리 새우가 통으로 들어간 통통새우바, 진짜 스팸을 튀긴 스팸튀김 등 생활맥주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모두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활맥주와 생활치킨 인증샷을 SNS에 공유해주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생활맥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 유튜브,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활용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생활맥주X생활치킨 관계자는 “21년 연말을 넉넉하고 풍성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생활맥주가 제작 지원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를 시청하시며 생활맥주X생활치킨을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12월 매주 월, 화마다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은 간식과 가벼운 식사로 좋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을 출시한다.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종이 트레이가 동봉된 직사각형 형태의 제품으로, 최근 온라인 시장 확대에 맞춰 온라인몰과 홈쇼핑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메뉴는 ‘꿀고구마치즈 피자’, ‘케이준프라이즈 피자’, ‘허니베이컨체다 피자’ 3종이다. 전자레인지 2분30초, 에어프라이어 4분 내외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단순히 허기를 채우는 간식이 아니라, 혼자 먹더라도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질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저온숙성 도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 때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통베이컨 슬라이스, 케이준 감자튀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도 큼직하게 올렸다. 패키지 디자인도 1인용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기존 고메 원형 판 피자보다 좀 더 캐쥬얼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다양화로 든든한 간식, 가벼운 식사용으로 1인용 피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편의점이나 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