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협약 티켓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과 함께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에 나섰다. 자선야구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재단의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해 일동후디스는 자선야구대회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야구대회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하이뮨 #양준혁재단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경품으로 오프라인 경기 티켓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1등 다이아몬드 좌석 (1명) ▲2등 테이블 좌석 (2명) ▲3등 내야 지정석 (5명) ▲4등 3층 지정석 (10명)이 각각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스릴 넘치는 야구 경기는 물론, 일동후디스와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17일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유소년 야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앞으로 다문화 및 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야구 캠프, 훈련 등 각종 활동을 지원하고 스포츠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