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230년 전통의 ‘가로팔로’ 파스타 국내 독점 판매

URL복사

이탈리아 그라냐노서 고품질 파스타 생산해온 파스타 명가
롱∙숏∙와이드형 등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면 12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이 2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가로팔로(Garofalo)’와 국내 독점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에 나선다.


가로팔로는 1789년부터 이탈리아 그라냐노에서 정통 방식으로 파스타면을 생산해온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파스타면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상㈜은 가로팔로와 국내 독점 판매·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면 공급에 나선다. 가로팔로 사의 대표 품목인 파스타면뿐만 아니라 오일, 파스타 소스 등의 품목도 순차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대상은 그 시작으로 가로팔로의 파스타면 12종을 선보인다. ▲스파게티, 링귀니, 페투체 등 대중적인 모양의 ‘롱파스타’ 4종 ▲푸실리, 펜네 등 ‘숏파스타’ 3종 ▲라자냐, 파파델레 등의 ‘둥지/와이드형 파스타’ 2종 ▲아넬리 시칠리아니, 칸델레 등 ‘시그니쳐컷 파스타’ 3종이다. 기타줄로 만든 파스타나 반지 모양의 파스타와 같이 기존에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독특한 모양의 파스타면까지 선보여, 취향과 용도에 따라 파스타면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특히, 유럽연합(UN)이 인정하는 3대 식품 인증 중 하나인 ‘지리적 표시 보호(IGP∙Indication of Geographic Protection)’ 인증을 보유한 제품으로 우수성이 입증됐다. IGP 인증은 특정 지역의 특성에 기인하여 높은 품질과 차별성을 가지는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으로, 파스타 품목으로는 그라냐노 지역 인증이 유일하다.

 
한편, 28일까지 진행되는 ‘이탈리아 식문화 주간’에서도 가로팔로 파스타면을 만나볼 수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탈리아 홍보관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무료 제품 샘플링,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가로팔로의 파스타면을 국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고품질의 면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