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배스킨라빈스, bhc치킨, 이연에프엔씨,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SPC 배스킨라빈스, 할로윈 시즌 메뉴 출시 기념 ‘블러디 31 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할로윈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로윈 콘셉트의 ‘블러디 31데이’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콘셉트로 기획한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할로윈 시즌 스테디셀러 ‘마법사의 할로윈’과 함께 검정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블랙 할로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 할로윈’은 검은 색상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붉은 색의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의 달콤하고 상큼한 조합에 쿠키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한 아이스크림이다.


케이크와 블라스트에도 할로윈 무드가 듬뿍 담겼다.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과 ‘튜브’가 할로윈 분장을 하고 각각 마법사와 드라큘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케이크 ‘내 친구 마법사 라이언’과 ‘내 친구 드라큘라 튜브’는 할로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케이크는 인기 아이스크림인 ▲바닐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초콜릿으로 구성하여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으스스한 ‘블러디’ 콘셉트로 기획된 ‘블랙 앤 레드빈 블라스트’는 고소한 흑임자 블라스트 위에 팥 드리즐을 올려 검은 흑임자와 붉은 팥의 컬러 대비가 돋보인다. 또한, 친숙하면서도 환상적인 맛의 조화로 반전 매력까지 갖춘 이색 메뉴이다.


한편, 10월의 ‘31데이’는 더욱 특별하다. 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의 호러 콘셉트를 적용해 ‘블러디 31 데이’를 준비했다. 오는 31일 단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2만 2,000원)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만 6,5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블러디 31 데이’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이스 마카롱 1개가 증정되며,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 추가 적립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싹한 할로윈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도록 시즌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며 “이색적인 콘셉트의 메뉴들과 푸짐한 혜택의 ‘블러디 31데이’와 함께라면 친구, 연인, 가족과 즐기는 소규모의 할로윈 파티도 달콤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2022 bhc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22 bhc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올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감성 다이어리를 제작해 27일부터 치킨 메뉴 주문 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혼치킨 세트’, ‘로젤킹’ 등 다양한 신메뉴까지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동시에 펼쳐짐에 따라 배달 매장 외에도 직접 매장을 찾아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올해 선보인 ‘2022 bhc 다이어리’는 사소한 순간들에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플래너는 연간, 월간, 주간 등 기간별 일정을 메모하는 페이지와 넉넉한 프리 페이지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랑이의 해인 새해에는 코로나19에서 벗어나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기를 기원하기 위해 'Keep Smiling'의 메시지를 버비 작가의 개성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 


색상은 MZ 세대의 취향에 맞는 스카이 블루와 크림 베이지 등 2가지로 제작해 소장의 가치를 높였다


bhc치킨은 지난 2013년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서 다이어리를 선보인 이후 매년 감성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선보여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인 내년 임인년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늘 행복한 일로 가득 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다이어리를 제작했다”라며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새해에는 즐거운 계획을 많이 세우시기 바라며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연에프엔씨, 한촌몰 신규회원에게 사골곰탕육수 100원에 제공


이연에프엔씨가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신규가입한 회원에게 사골곰탕육수를 100원에 제공한다.

 
사골곰탕육수 100원딜 행사는 신규회원 유치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기간을 정하지 않고 진행할 방침이다.

 
이에 지금부터 한촌몰에 가입한 신규회원들은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 사골곰탕육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품목인 사골곰탕육수는 육수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국물요리의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메뉴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신규회원 유치와 육수의 맛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사골곰탕육수 100원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촌몰에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탕류 간편식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SK텔레콤 T-DAY 피자 50% 할인 이벤트


도미노피자는 SK텔레콤과 함께 ‘SKT T-DAY’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27일 하루 동안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홈페이지/앱)을 통해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늘 T멤버십 앱에 있는 T Day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적용 가능하며,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 불가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늘 하루는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도미노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며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도미노피자 매장에 방문하셔서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