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SKT 멤버십 대상 티데이(T Day)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0월 20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 카드당 1회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과 같은 날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1가지 혜택만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기프티콘 금액권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온라인 쇼핑몰 및 배달 앱에서는 적용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할인을 통해 최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순,식빵’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순,식빵’은 10년 이상 건강하고 맛있는 빵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는 뚜레쥬르가 야심 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식빵이다. 이번에 특허 출원한 쌀 발효당과 고온에서 천천히 호화(糊化)하는 탕종법으로 만들어 제품 하나가 생산되기까지 100시간의 정성이 들어간다. 촉촉하고 폭신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담백하게 그냥 먹거나 두툼하게 썰어 토스트로 즐기기 좋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자연에서 온 은은한 단맛과 폭신한 식감으로 식빵 그 자체로 담백하게 먹거나 토스트 해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순,식빵을 10월 티데이 혜택으로 기분 좋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