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명품이 청정을 만났다’ 스칸팬, 제주소반과 밀키트 증정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한 식탁’을 만드는 덴마크 명품 쿡웨어 스칸팬이 ‘청정제주 밀키트’를 만드는 제주소반과 만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칸팬의 '스칸팬 CTX 더치오븐(3.5L, 4.8L)'을 구입하는 고객 30명(선착순)에게 제주소반의 밀키트 '흑돼지토마토스튜'를 증정한다.

 

스칸팬은 1956년 덴마크에서 탄생, 세계적인 명품 쿡웨어로 손꼽히는 브랜드다. 전 세계 45개 이상의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되는 친환경 쿡웨어로 업계 최초로 발암물질인 PFOA(과불화옥탄)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무독성 논스틱 코팅기술을 적용했다. 

 

이번 행사 대상인 CTX시리즈는 스칸팬의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라인으로 마스터 셰프 USA, UK, 호주의 공식 쿡웨어다. 세계적인 유명 셰프 고든램지가 쓰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스칸팬 CTX더치오븐은 탁월한 코팅력과 열보존성으로 깊고 진한 맛을 내야하는 스튜 등의 요리와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흑돼지토마토스튜는 제주소반에서 제작, 스칸팬 CTX 3.5L, 4.8L를 구입 및 구입확정한 고객에게 제주도에서 직배송된다. 스칸팬 CTX 더치오븐 구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 등에서 가능하다.

 

흑돼지토마토스튜는 제주도를 상징하는 식재료인 흑돼지와 청정 제주가 키운 야채 등을 이용했다. 큼직한 흑돼지와 신선채소를 듬뿍 넣고 토마토소스로 끓여낸 깊은 맛이 일품이다.

 

제주소반은 흑돼지, 뿔소라, 딱새우, 돌문어, 각종 야채 등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청정한 식재료로 제주감성을 듬뿍 담은 건강한 밀키트를 제작하는 제주도 밀키트 전문제조업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