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우리 가족 건강을 지켜줘"...녹용전문기업 '웰녹'을 만나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홍성욱 기자] '하늘이 내린 원료'로 불리는 녹용. 녹용은 원기 회복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한약재로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에 “크게 소모된 몸의 기운을 북돋워 재생력과 면역력을 강화하고 생성된 기운을 끌어올려 힘이 나게 해준다”고 적혀 있다. 중국 명나라 약학서 『본초강목』에는 “정과 수, 음과 혈을 보하며 병후 원기 회복, 허약한 사람, 폐결핵, 폐 기능 강화에 좋다”고 설명했다.
 

녹용은 탁월한 효능에 예부터 귀한 한약재로 쓰였는데, 83세까지 장수를 누린 조선 21대 임금 영조와 청나라 6대 황제 건륭제도 녹용이 주원료로 포함된 보약을 늘 챙겨 먹었다고 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녹용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인삼, 홍삼이 대표적이었던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녹용이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녹용의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30여년간 녹용만을 연구한 전문가와 함께 녹용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있다. 바로 녹용전문업체 '웰녹'이다. 웰녹은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녹용 제품을 만들고 있다. 


웰녹의 녹용 제품은 녹용 전문가로 알려진 전병태 박사의 오랜 기간 연구한 결과물들로 개발됐다. 대표적인 제품은 건국녹용 하이진록, 전병태 녹용백세고양갱, 뉴녹용백세고스틱, 관절짱 등이다.


최고의 녹용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는 끈임없는 연구 개발은 필수다. 건국녹용 하이진록은 20여년 연구 개발한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녹용제품이다. 양질의 전지녹용과 10가지의 약용식물을 혼합해 추출한 진액으로 성장기 어린이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건강에 좋은 제품이다.


영양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양갱 형태의 '녹용백세고 양갱', 스틱파우치 하나로 하루에 필요한 녹용과 홍삼의 양을 만족시킬 수 있는 '뉴 녹용백세고스틱'까지 웰녹의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웰녹의 다양한 녹용 제품을 강복순 대표와 함께 만나본다.

 

안녕하세요. 구재숙입니다.

코로나19 장기화, 면역력에 대한 관심은 끝이없는데요. 녹용은 면역력은 높여주고 활력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녹용 전문기업 웰녹의 강복순 대표를 만나 녹용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웰녹에 대한 설명과 제품 개발자이신 전병태 박사님에 대해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강복순 웰녹 대표 : 
전병태 박사님은 건국대학교 축산대학을 졸업 후 5년간 일본에서 유학 생활을 하셨는데, 그곳에서 사슴과 소를 연구해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그 후 건국대 축산학과 교수로 30여년간 근무 했습니다. 교수를 하는 동안 오로지 사슴과 녹용만을 연구를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논문을 갖고 있습니다.


그 결과들을 갖고 전국의 사슴농장을 다니면서 좋은 녹용을 생산하는 방법을 보급하고 다녔습니다. 사슴을 오래 키운 농장주인들은 모두 전병태 교수를 알고 있습니다.


또한, 건국대학에 한국녹용 연구센터를 만들어서 15년간 소장을 하면서 많은 제자를 배출했습니다. 한국녹용학회 회장으로서 녹용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엘버타 대학교에 3년간 교환교수로 가 있었는데, 그때 세계 최초로 캐나다에서 ‘국제녹용 심포지엄’을 열어 전 세계 녹용연구의 리더가 됐습니다.


오랜 기간 연구해 모아둔 연구결과들로 녹용제품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 기술을 웰녹에 제공해 관절짱, 건국녹용 하이진록, 전병태 녹용백세고양갱, 뉴녹용백세고스틱과 같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전병태 박사님의 웰녹 제품은 국민건강식품으로서 항상 자부하고 있습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웰녹의 제품들을 소개 부탁드릴께요. 관절짱이라는 제품은 어떤 효능이 있나요?


강복순 대표 :

관절짱은 이름 그대로 관절 기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관절짱입니다.


관절통증을 호소하는 모든 분을 위해 만든 것입니다. 전신의 통증/염증, 혈액순환촉진, 노화 진행을 막아주고 신체 리듬을 좋게 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어떤 분들에게 권하는 것이 좋은가요?


강복순 대표 :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는 사람, 심한 운동으로 관절을 보호하고자 하는 사람, 관절이 뻣뻣함을 느끼는 사람, 손가락을 많이 사용해 일하는 사람, 손주 보느라 손목 어깨허리가 아픈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건국녹용 하이진록은 어떤 장점이 있나요?


강복순 대표 : 
건국녹용 하이진록은 20여년 연구 개발한 프리미엄 녹용제품입니다. 양질의 전지녹용과 10가지의 약용식물을 혼합해 추출한 진액으로 성장기 어린이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건강에 좋은 제품입니다.


피로에 지쳐 사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공부를 잘 하고 싶다는 학생들, 밥 맛이 없어 식사를 잘 못 하는 사람들의 식욕을 좋게 합니다. 매년 감기를 달고 사는 사람들에게 도움이됩니다. 손발이 차가운 사람들, 잠 한번 푹 자는게 소원인 사람 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녹용 식품입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전병태 녹용백세고양갱은 특이하네요. 진짜 양갱제품같아요.


강복순 대표 : 
전병태 녹용백세고 양갱은 녹용농축액으로 만든 양갱형태의 녹용제품입니다. 어르신들 영양간식 또는 선물용으로 자주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색다른 녹용제품, 맛과 영양까지 충분한 간식이며, 낚시·등산·골프·여행 할  때 에너지 보충이 필요할때면 ‘전병태 녹용백세고양갱’입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양갱제품도 그렇지만 ‘뉴녹용백세고스틱’ 또한 휴대하기 좋을거 같아요.

 


강복순 대표 : 
뉴 녹용백세고스틱은 이 스틱파우치 하나로 하루에 필요한 녹용과 홍삼의 양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앞으로 웰녹의 계획이나 대표님 개인의 포부나 희망은 어떤게 있으실까요?


강복순 대표 : 
웰녹을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려고 합니다.


구재숙 뉴시니어 :
녹용 제품 전문회사 웰녹의 강복순 대표를 만나서 녹용에 대한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