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매드포갈릭, 하겐다즈, 공차코리아, 할리스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매드포갈릭, ‘내맘대로 BOX’ 론칭...멤버십 회원 최대 40% 할인


매드포갈릭이 멤버십 회원 누구나 자유롭게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내맘대로 BOX’를 새롭게 론칭 한다.


매드포갈릭은 매년 사계절을 콘셉트로 매드포갈릭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제철 메뉴와 다양한 멤버십 전용 혜택 등 매번 새로운 브랜드 경험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매드포갈릭은 맛있는 음식과 와인, 다양한 사람들의 즐거움이 모이는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멤버십 전용 혜택 중 ‘내맘대로 BOX’를 새롭게 확대 개편했다.
 

더욱 다양해진 ‘내맘대로 BOX’는 기존 멤버십 혜택의 사용법이 다소 어렵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사용 약관(메인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을 축소 및 삭제하고, 2인과 3인 각각 레드, 골드, 블랙 구성으로 총 6가지 조합으로 개편하여 고객 편익을 확대했다. 내맘대로 BOX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은 2인과 3인 중 인원을 선택하여 레드, 골드, 블랙 중에서 각자 취향대로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먼저 2인 구성의 경우 ▲내맘대로 2인 RED BOX는 갈릭빠네(2ps), 피자/파스타/라이스 메뉴 중 택 2, 에이드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내맘대로 2인 GOLD BOX는 샐러드, 피자/파스타/라이스 메뉴 중 택 1, 스테이크 그리고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내맘대로 2인 BLACK BOX는 샐러드, 피자/파스타/라이스 메뉴 중 택 1, 스테이크, 글라스 와인 2잔 그리고 바나나 크레이프 파우치까지 보다 풍성하게 제공된다.


또한, 3인 구성의 경우 ▲내맘대로 3인 RED BOX는 갈릭빠네(3ps), 샐러드,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 3, 에이드 3잔이 제공된다. ▲내맘대로 3인 GOLD BOX는 갈릭빠네(3ps), 샐러드,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 2, 스테이크 그리고 에이드 3잔이 제공되며, ▲내맘대로 3인 BLACK BOX는 갈릭빠네(3ps), 샐러드,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 2, 스테이크, 바나나 크레이프 파우치 그리고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가입은 간편 회원가입 또는 SNS 회원가입을 통해 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이라면 정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심비’ 식사에 제격이다. 내맘대로 BOX 이용 쿠폰은 매드포갈릭 어플리케이션 회원가입 시 자동 발급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전용 혜택 개편을 통해 까다롭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먼저 찾아내 더욱 새롭고 트렌디한 외식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건강하고 매력적인 맛을 즐기는 매드포갈릭의 고객들에게 이번 내맘대로 BOX 개편을 통해 더욱 큰 가심비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겐다즈, SSG닷컴과 손잡고 타이벡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진행

 
하겐다즈가 신제품 카푸치노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SSG닷컴과 함께 하겐다즈 타이벡 파우치 증정 소비자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26일까지 SSG 이마트몰 또는 SSG 새벽배송몰에서 하겐다즈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재사용 가능한 보냉 타이벡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겐다즈와 SSG닷컴이 함께 선보이는 타이벡 파우치는 고밀도 폴리에틸렌 섬유로 만들어진 합성 소재 타이벡로 제작되어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보냉 파우치다. 뛰어난 보냉 성능으로 더운 날씨에도 음식물의 변질 걱정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고 내성이 강해 나들이나 차박 등 야외활동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실용적인 사이즈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보관뿐만 아니라 피크닉 파우치, 와인 칠링 백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하겐다즈가 무더운 날씨에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선물하고자 SSG닷컴과 함께 이번 소비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담은 친환경 타이벡 파우치와 함께 이번 여름 시원하게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 SKT T멤버십과 함께 ‘T Day’ 프로모션 진행

 
공차코리아가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25일 하루 동안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6종 중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우롱티+밀크폼,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코코넛,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이며 라지(L) 사이즈로 제공된다.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T멤버십 카드당 1회만 이용 가능하며 배달 앱, 키오스크 주문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매직 바코드’가 아닌 T멤버십 위젯, 추천 화면 바코드, 하프 바코드, SK pay 등의 기본 바코드를 제시할 경우에는 기본 할인율(T멤버십 상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모션 당일 ‘공차 T Day’ 프로모션과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VIP/Gold/Silver 10% 할인)을 각각 이용할 수 있다.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고 결제 1건당 1번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할리스, 딜리버리 기능 ‘할리스 앱’ 새단장 프로모션


할리스가 할리스 앱(APP) UI/UX를 새롭게 변경하고, 배달 주문 기능을 도입했다.


이번 할리스 앱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의 UI(사용자 환경)를 적용했다. 앱 사용 시 불편함은 줄이고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UX(사용자 경험)도 대폭 개선했다.
 

할리스 앱 새단장에서 가장 큰 변화는 딜리버리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할리스 앱 내 ‘딜리버리’ 탭을 통해 할리스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로 주문할 수 있다. 앱에서 배달 주문 시 멤버십 회원 등급별 혜택과 크라운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는 주문이 접수되는 즉시 메뉴를 제조하며, 주문 및 배달 현황은 할리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은 9,000원이며 배달료는 2,000원이다.


할리스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 앱 내 딜리버리를 통해 15,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를 1,000원에 제공한다.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는 커피에 적신 촉촉한 시트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쌓아 만든 케이크다. 케이크 전용 용기에 담겨 있어 배달메뉴로 제격이다. 프로모션은 8월 30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할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확대하고, 할리스 앱을 점차 고도화 하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할리스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과 풍성한 혜택을 모두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 멤버십 제도를 전격 재편했다. 새롭게 바뀐 제도는 다음 세 가지로 △결제 금액 기준 크라운 적립 갯수 추가 △할리스카드 자동충전 혜택 추가 △다이아몬드 등급 신설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