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굽네몰, 할리스, 버거킹, 공차코리아, 피자알볼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몰, 10만개 판매 기념 소비자 할인 프로모션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신제품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이 출시 한 달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굽네 오통닭 2종은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노하우를 활용해 닭가슴살이지만 오븐구이 치킨맛을 느낄 수 있다. 통 닭가슴살을 190~200℃ 오븐에 구워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육즙이 가득하고 촉촉해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진다.

 
지난 6월 1일 출시한 오통닭 2종은 기존 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 대신 맛있게 먹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는 특징으로 인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닭다리살처럼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다”, “이거 먹으려고 운동한다”, “그냥 치킨 그 자체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육즙이 대박이다” 등 큰 호응을 보였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지며 출시한지 한 달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오통닭 2종 전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집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통닭 2종은 단품으로 즐겨도 좋지만 야채와 고구마, 과일 등 다양한 재료들과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다이어트 한끼로 섭취할 수 있어서 좋다.
 

‘오븐구이 통닭가슴살 오리지널’은 굽네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마치 굽네 오리지널 치킨을 먹는 듯 풍미를 극대화했다. ‘오븐구이 통닭가슴살 매콤바베큐’는 오리지널과는 다른 맛으로,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로스트 바비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몰은 오통닭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굽네몰에서 오통닭 오리지널 8개와 매콤바베큐 8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정상가 59,000원에서 59% 할인된 가격인 23,880원에 판매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오통닭 2종은 최근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많은 다이어터 및 유지어터에게 치킨맛 나는 맛있는 닭가슴살이란 호평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굽네몰은 색다른 맛과 다양한 제형을 지닌 닭가슴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할리스, 쿠팡이츠와 손잡고 프로모션 진행…첫 주문 시 최대 9천원 할인


할리스가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일부터 8일까지 쿠팡이츠에서 할리스 메뉴를 1만 6천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 내 할리스 페이지 상단에서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팡이츠에서 처음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Y이츠 탭에서 할인쿠폰 입력란에 ‘9000HLYS’ 쿠폰번호를 입력 후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 당 매일 1회씩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할리스는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배달전용 세트메뉴를 구성했다. 1인 빙수 2종과 아메리카노 1종으로 구성된 ‘각자 즐기는 빙수세트’, 에그마요 1종과 퀘사디아 1종,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각 1종로 구성된 ‘할리스 브런치 세트’ 등의 메뉴가 있다.

 
한편, 할리스는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주목해 지난 5월부터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현재 전국 약 300개의 할리스 매장이 쿠팡이츠에 입점했다. 배달 가능한 매장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은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했던 쿠팡이츠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와 함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뉴얼 기념 1+1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불고기와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와퍼’ 및 ‘불고기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


버거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테디셀러인 ‘불고기와퍼’를 더욱 균형 잡힌 맛으로 선보인다. 특히, ‘리얼 와퍼(Real Whopper®)’ 프로젝트를 통해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와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한 것의 연장선으로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도 성분을 개선했다.
 

또한, 오는 8일까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가 특징인 ‘와퍼’와 새롭게 돌아온 ‘불고기와퍼’ 주문 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교차 증정도 가능해 ‘와퍼’와 ‘불고기와퍼’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문영주 버거킹 대표이사는 “‘불고기와퍼’에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뛰어난 품질과 최상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공들여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버거킹은 앞으로 ‘리얼 와퍼’ 프로젝트 적용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하며 차별화되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기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8월 배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공차코리아는 고객들이 배달을 통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8월 내내 진행한다.
 

먼저 쿠팡이츠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8월 2일부터 6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공차 메뉴 16,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된다. 쿠팡이츠 앱 내 공차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한 ID당 1일 1회 적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1만장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8월 둘째 주인 9일부터 13일에는 배달의민족 할인이 기다리고 있다.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 하루 1,400명 선착순 쿠폰 다운로드 가능하며, 행사 기간 총 7,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고 한 계정에 하루 한 번 적용 가능하다. 배민라이더스와 배민1(one) 운영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이어 요기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요기요 앱 내 공차 할인 배너를 클릭한 뒤 메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된다.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13,000원 이상 주문 시 프로모션 동안 횟수 제한 없이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요기요 익스프레스 운영 매장에서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마지막으로 매주 토요일(7일, 14일, 21일, 28일)에는 위메프 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3,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한 ID당 하루 한 번 할인 받을 수 있다.

 


 

피자알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메뉴 5종 할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오는 1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메뉴 5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콘셉트는 ‘흑미에 진심인 피자알볼로’로, 피자 도우에 흑미를 담아 풍미를 높인 피자알볼로 대표 메뉴 5종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피자알볼로의 특징인 흑미를 강조, 도우가 고소하고 쫀득하며 먹어도 속이 불편하지 않은 피자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메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인기 순위가 높은 ‘꿈을피자’, ‘팔자피자’, ‘팔도피자’, ‘쉬림프앤핫치킨골드피자’, ‘날개피자’ 총 5종으로, 행사 기간 동안 각 메뉴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5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를 할인 품목으로 선정한 만큼, 고객들 사이에서 직접 주문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흑미 도우, 넉넉한 토핑 등 피자알볼로 메뉴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흑미에 대한 관심 및 소비 증가로 국내 농가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