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스쿨푸드, 로드몰, 카페베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스쿨푸드,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스쿨푸드는 오랜 시간 자사를 이용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30일까지 자신이 생각하는 스쿨푸드의 베스트 메뉴를 주문한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 1등(1명) 애플워치 ▲ 2등(3명) 에어팟 ▲ 3등(5명) 미니공기청정기 ▲ 4등(10명) 스쿨푸드 모바일 10만원권 상품권 ▲ 5등(20명) 스쿨푸드 모바일 5만원권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쿨푸드는 지난 2002년 딜리버리 직영 본점으로 시작해 엄선된 재료와 차별화된 맛의 분식류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분식이라는 카테고리를 개척한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다. 오징어 먹물, 날치알 등 독특한 식재료를 담은 한입 크기의 김밥 메뉴 ‘마리(mari)’는 자사 대표 메뉴로 자리잡아 올해 기준 누적 판매량 7천 7백만 줄 돌파를 기록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쿨푸드 특제 소스와 순수 우유, 생크림만을 활용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이하 매까떡)’가 로제맛 열풍에 힘입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08년 출시 이후 누적 600만 그릇 이상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대창구이덮밥과 타이똠얌우동 등 다양한 퓨전 메뉴도 선보이며, 캐주얼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스쿨푸드가 창립 20주년이라는 시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시간 자사를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맛과 품질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드몰, ‘로드닭 언더299 다이어트 도시락’ 현대홈쇼핑 3차 앵콜 방송

 
로드몰(대표 박상면)이 현대홈쇼핑에서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로드몰은 지난 4월 1일 현대홈쇼핑에서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을 처음 방송에 선보였다. 이후 소비자들의 큰 인기에 힘입어 28일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중 순 주문수량 기준으로 시간당 최대 매출 약 3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3차 앵콜 방송은 다이어트 성수기인 6월을 맞아 건강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일 오후 10시 55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3주 식단과 4주 식단 총 2가지로 선보인다. 3주 식단은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5종을 각 3팩씩 총 15팩으로 구성했으며,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수량을 원한다면 4주 식단을 선택하면 된다. 4팩씩 총 20팩의 구성이며 가격은 79,900원이다. 또한 4주 식단 구매 시 ‘곤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다이어트 도시락’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는 건강한 식단조절을 통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 엔터테이너 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현영은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방송 첫 론칭부터 게스트로 계속 참여해왔다.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은 체중조절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한끼 식단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5종 모두 칼로리를 299kcal 미만으로 만들었다. 한 팩당 평균 나트륨도 468mg 미만으로 낮춰, 염분 섭취 부담을 덜어냈다. 굽네 닭가슴살 반찬을 담아 최대 24g의 단백질을 채웠다. 비타민, 아연, 칼슘, 철분, 엽산 등 필요한 영양성분을 더해 균형 잡힌 식단으로 만들었다.


로드몰 박상면 대표는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3번째 방송까지 준비하게 됐다”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6월을 맞이해 절찬리에 판매 중인 로드닭 도시락으로 체중 감량 등 원하는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페베네, 제철 과일 활용한 여름 신메뉴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가 오는 3일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빙수 2종, 음료 3종, 젤라또 1종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의 새콤 달콤한 맛과 수박의 시원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빙수 2종은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로,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냈다. 특히, 쫀득한 천도복숭아 젤라또를 함께 올려 다채로운 식감과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비대면 시대 트렌드에 맞춰 1인 빙수도 출시해 1인 고객도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름 신메뉴 음료 2종은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 △피치 플럼 프라페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는 천도복숭아와 자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에 천도복숭아 젤라또를 더한 청량 가득한 젤라또 에이드다. △피치 플럼 프라페노는 향긋한 천도복숭아와 달콤한 자두를 시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노 음료이다. 카페베네는 작년 인기 메뉴였던 △수박 프라페노도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한다. 수박 프라페노는 국내산 제철 수박을 통째로 갈아내 진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천도복숭아 젤라또는 천도복숭아 본연의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려 쫀득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을 배려하는 피플’ 여름 캠페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메뉴 구매 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를 할인가 2,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천도복숭아 젤라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피치 플럼 1인 빙수와 음료 신메뉴를 주문하는 텀블러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페베네는 신메뉴 1회 필수 구매를 포함, 총 5회 프리퀀시 적립 시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제작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퀀시 적립은 카페베네 멤버십 APP을 통해 가능하며 행사 기간은 6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여름 대표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카페베네 신메뉴와 함께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 치유하시고 준비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