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봄맞이 신제품 피자 3종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미노피자가 한 차원 높은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사할 봄 신제품 피자 3종을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클래스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사할 봄 신제품 3종을 오는 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풍미를 더해주는 오레가노 허브를 추가한 소스 위에 페퍼로니를 올린 ‘뉴욕 오리진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에 톡 터지는 케이준 새우살이 스타일을 더한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화끈하게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로 매콤한 미국 현지의 맛을 담은 ‘캐롤라이나 핫치킨 피자’ 3종으로 구성됐다.

 

맛있는 피자를 더욱 맛있게 선사하는 도미노 봄 신제품 3종은 라지 사이즈 2만 7,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 1,000원이다. 또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봄 신제품 피자 3종 중 2종 라지 사이즈 주문 시 39900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 차원 높은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며 “도미노피자의 클래스를 느끼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주 금요일 출시하는 봄 신제품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