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몰, NH농협카드와 삼겹살데이 할인기획전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농협몰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이하여 농협하나로마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회사나 집에서 편리하고 저렴하게 국내산 돼지고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2일부터 7일까지 NH농협카드와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들은 삼겹살, 쌈채소 등 맛있는 우리 농축산물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숫자 3이 두 번 겹치는「삼겹살데이」는 2000년대 초반 수입돼지고기 유입으로 타격을 입을 국내 양돈농가를 위해 유통업계가 실시하고 있는 소비촉진 행사로, 농협은 매년 삼겹살데이를 통해 삼겹살 등 우리 농축산물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맛있는 우리 돼지고기와 농산물로 봄철 기운을 돋우고, 우리 농가에도 도움을 드리고자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면서,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