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3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비롯됐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우유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3월의 파바데이에는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천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상미종 생(生)식빵 (슬라이스)’ 50%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1월부터 3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해피앱 3천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해피오더 앱을 통해 13000원 이상의 제품을 픽업.배달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3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제품은 누구나 좋아하는 ‘상미종 생(生)식빵’으로 준비했다”며,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을 파바데이와 함께 산뜻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