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 6개 도시의 골목에 집중한 ‘코-크 시티 패키지’ 마케팅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의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를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특히 도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집중해 골목 특유의 감성과 트렌디함을 사랑하는 ‘무민세대’에게 찐행복을 선사하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코-크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MZ세대가 즐겨찾는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남산타워와 을지로 골목(서울), 낙산사와 죽도해변거리(양양), 돌하르방과 제주 동문시장(제주도), 광안대교와 해운대 포차 거리(부산), 무등산과 1913송정역시장(광주), 첨성대와 황리단길(경주)를 담았다.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화이트와 그레이의 대비되는 컬러를 활용해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다. 패키지 중앙에는 도시명을 삽입해 소비자 이해도를 높였으며 각 도시의 포인트를 심플하게 짚어낸 디자인은 보기만해도 랜드마크와 골목이 눈 앞에 펼쳐진 듯한 짜릿함을 선사한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최애 골목을 선택해 나만의 특별한 의미와 행복을 즐기는 것은 물론, 다시 마음껏 일상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거란 희망과 설렘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했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회상하게 만든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에 ‘찐 골목’이 선사하는 설렘과 추억을 더한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는 250ml, 350ml, 355ml 캔 및 500ml, 1.5L, 1.8L 페트 제품으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