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 설 명절 대비 농산물 수급상황 점검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가 26일 설 명절 준비로 분주한 농협 경제사업장을 방문해 농산물 수급상황 등을 점검했다.


이날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아산원예농협 산지유통센터(APC)에서 사과, 배 등 명절 주요 성수품의 수급상황을 꼼꼼하게 살펴보았다.
   

지난해 냉해와 태풍, 등으로 생산량이 감소한 상황에서 올 겨울 폭설과 한파까지 겹친 상황이기 때문에 수급에 차질이 없도록 특별히 당부하였다. 또한 설이 떡국용 떡 판매의 대목인만큼 떡 가공사업으로 유명한 정남농협 화성웰빙떡클러스터사업단을 방문하여 선물세트 구성, 판매현황 등을 살펴보고, 명절 준비로 분주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설 명절을 맞이해 주요 성수품 공급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우리농축산물 소비촉진운동, 귀성 대신 선물보내기 운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소비자 여러분께서 우리 농축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요 농축산물 공급확대 및 선제적인 수급안정을 위해 다음달 10일까지 농축산물 수급대책 상황실을 운영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우리 농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식품안전종합상황실을 통해 식품안전 특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