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몰, 프리미엄 상품군·비대면 서비스 강화한 '2021 설 선물대전'

URL복사

최고급 한우·참치회 선물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 판매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로 간편하게 전송하는 ‘기프티모아’ 등 비대면 서비스 강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설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 상품군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 ‘2021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 최고급 한우·참치회 세트 등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 판매

 
동원몰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고향을 직접 방문하는 대신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확대 운영한다.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등심 3kg, 채끝 1kg, 안심 1kg. 99만 원)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동원 참치회 시그니쳐 세트’(MSC 눈다랑어 뱃살 160g, MSC 황다랑어 속살 240g x 3EA. 13만 8천 원) 등 최고 90만 원대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더반찬&의 수제 HMR을 비롯해 과일, 홍삼 등 1,800여 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로 간편하게 전송하는 ‘기프티모아’ 등 비대면 서비스 강화


동원몰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위해 각종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먼저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모바일 선물 교환권과 다르게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이 가능해 간편하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할 경우,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또한 100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하도록 개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세트 이상 구매고객은 주문 시 신청양식에 맞춰 수량과 주소 등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각각의 선물세트를 보낼 수 있다.


◇ 동원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몽땅 가져가소’ 등 각종 경품·할인 행사 진행       


동원몰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삼성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5%의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동안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동원몰은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7일까지 ‘행운몽땅 가져가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S7(1명), 동원몰 적립금 21만 원(2명), 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을 지급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동원몰 적립금 2,021원을 지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 이어 올해 설에도 명절 선물을 비대면으로 준비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한 만큼, 동원몰에서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꽃게랑,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라면으로 재탄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을 잡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빙그레의 스낵제품인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내놓는 것이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 내에 동종업계 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한 꽃게랑 스낵을 상징하는 꽃게모양의 어묵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이 콜라보한 제품이다.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시즈닝했다. 디핑스낵의 원조 격인 야채타임답게 참깨라면타임 전용 디핑소스도 개발했다. 할라피뇨와 케첩, 마요네스를 사용해 만든 할라피뇨 케요네스는 참깨라면타임의 맛을 더욱 살리는 역할을 한다. 디핑소스 역시 오뚜기에서 납품 받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