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닭고기 특수부위 신제품 출시기념 SNS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자연실록 SNS에서 신제품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와 가장 잘 어울릴 만한 사이드메뉴를 찾는 ‘찰떡케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2월 출시한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깨끗하게 손질된 닭발을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양념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씹는 맛에 강렬한 매운맛이 더해져 스트레스를 날리기 좋다.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얇게 썬 닭근위 부위를 참기름과 마늘에 볶아 잡내를 잡고 고소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홈술 안주는 물론 밥반찬으로 즐기기 좋다.

 
하림 자연실록 SNS에서 진행되는 ‘찰떡케미 찾기 이벤트’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자기만의 ‘홈쿡’ 노하우도 쌓이고 있는 소비자들이 각자 선호하는 메뉴 조합을 공유해 닭고기 요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24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에 가장 잘 어울릴 사이드 메뉴를 추천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6일에 발표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집밥’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닭 특수부위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과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를 출시했다”며 “찰떡케미 찾기 이벤트를 통해 닭 특수부위 요리를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이 재미있게 공유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