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판매 연장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존스가 올해도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를 판매한다.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1은 모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피자 및 사이드 메뉴, 콜라로 구성됐으며 시즌2는 수퍼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등 파파존스 피자 대표 메뉴와 콜라로 조합됐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는 정상가 대비 할인되어 2만원 초반대로 형성된 가격, 미래 세대 후원을 지속하려는 본사 방향성 지지 등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은 시즌2를 올해도 연장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파파존스 피자의 전 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지난해와 동일하게 세트 메뉴 이용 시 판매금액 3%가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기부되어 영양제 및 영양 간식 지원, 영양 교육 등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 전속 모델의 선한 의지, 고객 참여 등이 의미 있게 결합하여 취약 아동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도록 기획된 기부 세트”라며 “올해도 지난해처럼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파파존스 피자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여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