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종가집,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종가집’은 겨울철 김장 시즌을 맞이해 2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장 걱정을 덜어줄 ▲김장 김치(10kg),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인 ▲총각김치를 비롯해,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 ▲열무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총각김치, 파김치 등 일부 품목에 한해 ‘맛김치’(500g) 등 추가 김치를 증정한다.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되며,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알람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도 예정돼 있다. 쇼호스트 이솔과 성봉근이 진행하는 방송은 27일(금)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1~2인 가구가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종가집 인기 김치를 1kg씩 세트 구성했으며,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한다. 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 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경품은 내달 중순 개별 발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데이’에 접속하면 된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고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종가집 김치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쌍방향 소통과 쇼핑을 결합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