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할리스커피, 이치류, 고피자, 디딤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KFC, 감자튀김 바꿨다! ‘케이준후라이’로 전격 교체


KFC가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을 더욱 고소하고 바삭한 ‘케이준후라이’로 전격 교체했다.


KFC는 그 동안 제공됐던 감자튀김과 관련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 맛에 대한 고객 만족도도 높이기 위해 기존의 감자튀김을 없애고, 새로운 ‘케이준후라이’를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도입한 케이준후라이는 케이준 양념으로 만든 감자튀김으로, 버거 또는 탄산음료뿐만 아니라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감자튀김 교체와 동시에 KFC는 케이준후라이 또는 치킨과 곁들이기 좋은 ‘그레이비소스’도 선보였다. 고기 육즙의 깊은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한 그레이비소스 역시 많은 고객들이 출시 요청을 했던 제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3XL 사이즈의 케이준후라이와 그레이비소스를 3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더 선호할만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더 맛있는 제품으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케이준후라이로 교체하게 됐다”며 “맥주와도 잘 어울려 단품으로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KFC와 한가족 기념 핫크리스피 버켓 9900원 쿠폰 증정 


할리스커피(대표 신유정)가 치킨 전문 브랜드 KFC(대표 엄익수)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0월 할리스커피는 KG그룹으로 인수돼 치킨브랜드 KFC와 가족사가 됐다. 이를 기념해 KFC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KG그룹은 2017년 한국 KFC를 인수하며 외식사업에 진출했다.
 

이번 한가족 기념 프로모션은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11월 17일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리스 어플리케이션 내 쿠폰함에 'KFC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9,900원'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 한 개당 쿠폰 한 개가 발급된다. 발급 받은 쿠폰은 KFC 전 매장(일부 매장 불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없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FC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소비자 가격은 18,000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KG그룹의 가족사로 합류하며 재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만큼 그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로모션에 참여해 KFC 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치류, 국내 양고기 인기에 힘입어 오픈 10주년 행사


이치류는 1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을 '테라스칸 데이'로 정해 호주 청정라거 테라 생맥주를 반값에 제공한다. 이치류 4개 전 매장 (홍대본점, 한남점, 서초점, 여의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호주청정램과 시원한 생맥주의 완벽한 조합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치류는 국내 최초로 정통 삿포로식 양고기 숯불 구이인 징기스칸을 선보인 곳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양고기 요리에 대한 관심 덕에 올해 브랜드 창업 10주년을 맞이했다. 4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선정 및 다수의 미식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이 곳에서는 신선한 호주산 양고기 및 채소를 이치류만의 특제 소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주 월요일 호주 청정지역 맥아로 만든 테라 생맥주를 반값에 제공하기 때문에 풍미 가득한 호주청정램 구이와 리얼탄산 생맥주의 찰떡궁합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이치류의 주성준 대표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온 생후 1년 미만의 부드럽고 신선한 냉장 양고기만을 사용해 기존에 양고기 특유의 냄새 때문에 거부감이 있던 고객들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어 ‘양고기 트라우마 치유소’로도 불린다”고 자신 있게 설명했다. “신선도와 재고관리를 위해 매일 부위당 30인분씩만 준비해 판매하기 때문에 살치살, 등심, 프랜치랙 등 모든 메뉴가 고루 사랑받고 있으며,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숄더랙 부위가 특히 인기”라고도 추천했다.

 

 
고피자, 파스타도 화덕에서 굽는다! 고품격 파스타 신메뉴 2종 출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고품격 파스타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선보이는 파스타는 새우와 마늘의 감칠맛으로 감바스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감바스 파스타와 토마토 베이스의 미트 소스에 100% 자연 치즈를 듬뿍 얹어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미트 치즈 파스타 등 2종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주문 즉시 화덕에 굽고,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하는 만큼 고급스러운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던 고퀄리티 파스타를 간편하고빠르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신제품 파스타 2종의 가격은 각각 6500원으로 11월 18일부터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문 배달도 가능하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새롭게 출시하는 파스타 2종은가성비뿐만 아니라 맛과 품질을 중시하는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했다”며 “고급스러운 맛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피자만의차별화된 파스타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딤, 프레시지와 협력해 만든 ‘부추꼬막장’ 홈쇼핑 통해 판매


디딤이 운영하는 해산물밥집 연안식당의 간편식 제품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디딤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연안식당의 맛을 체험하게 하여 매장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17일 연안식당의 간편식 제품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연안식당 간편식 제품은 HACCP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된 부추꼬막장으로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프레시지와 협력해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선한 꼬막과 부추의 궁합이 돋보이며, 특히 남해에서 가져온 국내산 100% 새꼬막만을 엄선해 쫄깃한 식감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디딤은 고품질의 부추꼬막장 홈쇼핑 판매로 가정에서도 연안식당의 시그니처 메뉴 꼬막비빔밥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함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다양한 경로에서 연안식당의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는 옴니채널 마케팅 강화를 위해 홈쇼핑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는 많은 고객들이 연안식당의 맛을 체험하게 만들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것이 목표로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신규 고객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