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 5종 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라벨 안쪽에 인쇄된 열정코드(난수번호)를 확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온라인 스탬프가 적립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맥심 티오피 제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시 누적된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교환·증정하는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구매 시 100마일리지,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구매 시 150마일리지가 적립되며, 2000마일리지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마일리지에 파리바게뜨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7000마일리지가 누적되면 캠핑박스, 테이블, 터치 무드등 등 총 5종의 ‘홈캠핑’ 굿즈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이템별 200개씩 총 1000개의 굿즈가 준비돼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를 꾸준히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차별화된 커피 경험 제공은 물론 소비자들의 열정적인 삶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