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추석 연휴 정상 운영으로 홈추족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 내 정상 운영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올 추석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추족이 증가할 것을 감안, 추석 연휴 기간 전 매장 정상 운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단, 추석 당일에는 매장별 선택 운영 방식이며 오후 2시에 영업을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석 연휴 정상 운영으로 고객들은 일요일까지 총 닷새간의 연휴 기간 내 혼피 및 홈파티 세트 등 파파존스 피자에서 진행하는 할인 혜택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이라면 파파존스 피자 혼피 세트인 1인용 ‘레귤러 세트’에 주목할 만하다. 레귤러 세트는 레귤러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 메뉴,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됐으며 정상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는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 역시 파파스 파스타 미트와 화이트 중 하나 고를 수 있다.

 

온 가족이 집에서 추석을 보낼 계획이라면 4~5인용 홈파티 세트인 ‘해피투게더 세트’를 추천한다. 해피투게더 세트는 베스트 3종 라지 사이즈 2판 주문 시 두 번째 피자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것으로 가족 모두 모여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내기 제격이다.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더블 치즈버거’ 등 3종이다.

 

사이드 메뉴와의 꿀조합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새로운 사이드 메뉴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통 큰 프로모션이 그 중 하나다. 오는 11월 5일까지 파파존스 피자는 맥앤치즈 피자 구매 시 신제품 사이드 메뉴 ‘파파 콘샐러드’와 ‘파파 코울슬로’ 등 2종과 코카-콜라 1.25L를 무료 증정하고 피자를 최대 2천 원 할인하는 트리플 혜택을 실시한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 로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 하반기 야심차게 선보인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와 함께 기존 파파스 파스타 미트와 화이트에 이어 지난 9월 새롭게 출시된 파파스 파스타 로제의 궁합을 확인할 기회로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이어 추석 역시 이동 제한이 권고돼 홈추족이늘어날 것으로 보고 파파존스 피자는 추석 연휴 기간 내 정상 운영을 결정했다”며 “고객분들이 고향에 가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달래며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