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퇴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22일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유튜브로 진행한다.

 

유튜브 ‘엄마사관학교’ 채널에서 22일 화요일 14시부터 1시간 40분 가량 태교음악회, 육아 강의, 비움의 시간(경품추첨) 순으로 이어진다. 태교음악회는 아카펠라 그룹 ‘나린’이 진행한다. 혼성5인조 아카펠라 그룹인 나린은 국제 아카펠라 대회 등 여러 대회에서 우승을 비롯한 다수의 수상을 한 실력파 그룹이다.

 

감미로운 태교음악회에 이어 연세아란 산부인과 조현정 원장의 "임산부 영양관리" 육아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서 경품 추첨인 비움의 시간이 예정되어 있다. 라이브 추첨을 통해 카시트, 유모차, 파스퇴르 무항생제 위드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응모 신청은 21일까지 육아포탈 ‘파스퇴르아이’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진짬뽕과 만두의 환상적인 만남 ‘진짬뽕만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매콤하고 개운한 진짬뽕의 진한 맛을 만두에 더한 ‘진짬뽕만두’를 출시했다. ‘진짬뽕만두’는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진짬뽕’의 맛을 통째로 만두에 넣은 제품이다. 진짬뽕의 화끈하고 매콤한 불맛과 개운하면서도 진한 맛을 만두로 구현했다. ‘진짬뽕만두’는 돼지고기와 오징어, 다양한 채소 등 짬뽕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하였다. 2가지의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화끈한 불맛과 진한 해물맛도 살렸다. 진공 반죽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에 양배추, 양파, 부추, 대파, 죽순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두의 풍부한 식감과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살렸다. ‘진짬뽕만두’는 진공 반죽한 피를 사용하여 찜기에 찌면 부드럽고 군만두로 튀기면 더욱 바삭하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과 진하고 개운한 맛을 살린 ‘진짬뽕만두’를 출시했다”며, “진짬뽕의 맛과 함께 풍부한 재료로 꽉 채워 더욱 맛있는 만두”라고 말했다. ‘진짬뽕만두’는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