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새로운 온라인 식문화 트렌드 창출에 나섰다. ‘온택트(Ontact)’ 문화가 일상에 자리잡은 데 맞춰 ‘시식’의 개념을 재해석해 온라인으로 확장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시식 트렌드를 이끌어나간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을 진행한다.

 

‘랜선시식’은 음식을 맛본다는 ‘시식’에 소통을 더한 개념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해보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내식(內食)이 확대되며 소셜미디어에 집밥을 게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를 더욱 의미 있는 활동으로 발전시키고자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랜선시식회’, ‘랜선시식 릴레이’, ‘테스티모니얼’,  ‘랜선시식 챌린지’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랜선시식회’는 요리,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23명으로 이루어진 ‘쿡킷패밀리’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쿡킷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직접 만들기 어려운 메뉴를 ‘쿡킷’으로 간단하게 요리하고 식사하는 과정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 소비자가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랜선시식’을 먹방과 쿡방을 넘어 소비자와 경험을 공유하는 종합 시식 캠페인으로 발전시키겠다”며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대리만족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