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랜선 발대식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 햇반은 지난 20일 서포터즈 ‘햇쌀 1기’의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번 발대식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현장 대면이 아닌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햇쌀 1기’로 최종 선발된 28인은 자택에서 개인용 컴퓨터 또는 휴대폰을 이용해 20일 오후 3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된 랜선 발대식 현장에 참여했다.

 

‘햇쌀 1기’ 랜선 발대식은 CJ제일제당 햇반 담당자의 환영사와 브랜드 소개로 시작됐다. 지원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돋보이는 사전 미션 콘텐츠를 모은 영상 시청과 ‘햇쌀 1기’ 멤버들에게 전달된 선물박스를 함께 언박싱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특히 합격 세리머니와 자기소개 섹션에서는 직접 그린 그림, 영화 패러디, 랩, 댄스 등 1기 멤버들의 넘치는 끼와 열정이 돋보였다. 햇반송 부르기 대결,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 8종 빨리 말하기 등 비대면 만남을 통한 참여자들간의 어색함을 줄이기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 외에 임명장 수여식, 팀 구성 발표, 서포터즈 일정 및 미션 소개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서포터즈를 담당하고 있는 양진웅 대리는 "대한민국 대표 상품밥 브랜드로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만 또 그만큼 익숙한 브랜드라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줄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며 "선발과정에서 보여준 28명의 햇반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우리쌀에 대한 관심 그리고 열정이 보여줄 성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