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6팩 천원…‘이유식 클라쓰’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그랜드 오픈기념으로 푸짐한 혜택이 눈길을 끄는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배냇은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 6팩을 천원에 판매하는 특가행사와 매달 포인트 지급 및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는 프리미엄 이유식 6팩을 천원에 제공하는 특가이벤트다. 이유식은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200명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배냇 배냇밀 홈페이지에 가입 후 원하는 단계에 맞춰 선택만 하면 된다. 더 많은 고객들과 혜택을 나누기 위해 한 가정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준비된 단계는 5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준비기와 △초기, △중기, △후기2식, △후기3식, △병행기와 14개월까지 섭취 가능한 △완료기 까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2만5천원 이상의 프리미엄 이유식을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행사라 매일 오전9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밖에 천원 이벤트 참여고객에 한하여 영양식단 주문 후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완료를 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배냇 베스트셀러 간식을 무료 증정한다. 

6일분 1주 구매 시, 아이 첫 과자로 유명한 아이배냇 ‘유기농 쌀떡뻥’ 2종과 국내최초 동결건조 요거트 과자 ‘핑거요거트’ 2종이 무료 배송된다. 6일분 2주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아이배냇 프리미엄 먹거리가 푸짐하게 포함된 간식박스가 배송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이유식 영양식단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냇밀몰 365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영양플러스 식단과 영양식단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2020년 5월부터 2021년 4월까지 1년간 매월 배냇밀몰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인원은 3명이며 발표는 5월 17일이다. 

이 밖에도 4월 30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식단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우리 아기들을 위한 이유식을 위해 전문가들이 모였다”며 “아기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듣고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