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9 (일)

식품

하림, 하루 8시간 냉장 숙성 닭가슴살 세트 50%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은 오는 3월 8일까지 ‘하림e닭’ 공식쇼핑몰에서 18종 무지계세트 50%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하림e닭 무지계세트는 하림만의 냉장 숙성을 거친 닭가슴살 원물 6종, 소시지 6종, 스테이크 3종, 큐브 3종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하림e닭 쇼핑몰 구매율의 40%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8시간 냉장 숙성을 거쳐 촉촉하고 부드러운 하림e닭 무지계세트를 호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림의 기술력을 응집해 만든 숙성 닭가슴살을 통해 닭가슴살이 퍽퍽하다는 선입견을 깨고 싶다.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숙성 닭가슴살을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e닭’ 공식 쇼핑몰은 소비자가 하림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곳으로 현재 무지계세트 프로모션을 비롯해 하림이닭 7종 트라이얼 세트 이벤트, 채널추가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