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9 (일)

외식.프랜차이즈

굽네몰, 홈족 위한 ‘닭가슴살 메밀전병’ 외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몰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제품 3종 ‘닭가슴살 메밀전병’, ’닭가슴살 갈비맛만두’, ‘매콤떡 닭오돌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20일 ‘매콤떡 닭오돌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추가 조리 없이 제품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수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메밀전병'은 굽네몰에서 최초로 출시한 제품으로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 속에 닭가슴살과 매콤한 김치를 다져 넣은 메밀전병이다. 국산 배추와 무를 사용해 담근 김치를 넣어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먹기 좋은 미니 사이즈 전병으로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적당하다. 중량은 390g이다.


'닭가슴살 갈비맛 만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 안에 굽네 갈비양념 소스를 버무린 100%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로 속을 꽉 채웠다.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구성돼 입안 가득 담백하고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중량은 180g이다.


'매콤떡 닭오돌뼈'는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바른 닭오돌뼈를 직화 방식으로 구워내 감칠맛과 불맛을 살린 제품이다. 먹을수록 당기는 볼케이노 소스와 닭오돌뼈, 쫄깃한 떡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치즈 또는 주먹밥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고 간편한 안주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량은 150g에 가격은 1팩당 7200원이다.


굽네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콤떡 닭오돌뼈’ 제품 출시일인 20일부터 26일까지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3000원 특가로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제품 리뷰 작성하는 고객에 한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며, 신제품 3종의 리뷰를 모두 작성시 최대 3000원을 지급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고객 취향에 따라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대용 등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굽네몰은 가정 간편식(HMR)시장에서 굽네몰만의 기술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