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외식.프랜차이즈

N서울타워, 밸런타인·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다음달 14일까지 CJ ONE(CJ 올리브네크웍스 운영) 앱에서 쿠폰 패키지 2종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1인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가능한 ‘1+1 전망대 입장권’ 쿠폰은 전망대 티켓부스에서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방문한 커플들을 위한N서울타워의 상징인 ‘사랑의 자물쇠’ 2000원 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 광장1층 기프트샵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야광 자물쇠 세트’에 한해 적용된다.


또 CJ ONE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응모 행사도 있다. N서울타워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사랑의 패키지(전망대 2인 입장권과 사랑의 자물쇠 1명), 전망대 2인 입장권(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N서울타워 내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다이닝은 국내 호텔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코스(2인)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는 한우, 연어, 랍스타 등 고급재료로 만든 일곱 가지 이탈리안 메뉴로 구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더욱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