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켓컬리, ‘연휴 대비 냉장고 채우기’ 기획전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마켓컬리는 23일까지 설 연휴 기간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의 가정 간편식(HMR)과 한입거리 간식류 등 약 50여 가지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연휴 대비 냉장고 채우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깔끔한 개별 포장으로 냉장고에 넉넉하게 채워 둘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매 끼니 때마다 간편하게 데우기만 해도 근사한 한끼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LOTS OF LOVE’ 4가지 볶음밥(봄맛듬뿍 곤드레밥, 자연듬뿍 시래기밥, 부어스첸 듬뿍 김치볶음밥, 손맛듬뿍 새우볶음밥)은 10% 할인된 6120원에, 2종의 국밥(한끼든든 시원한 황태국밥, 한끼든든 친절한 미역국밥)은 10% 할인된 5220원에 만날 수 있다. 이색적인 맛의 마라탕 매니아를 위한 ‘SEMIWON’의 사천 마라탕면과 사천 마라탕면 강한맛은 15% 할인한다. 칼칼한 음식이 생각날 때 유용한 ‘올면’ 쫄깃한 주꾸미 볶음면은 1만800원에, ‘미트클레버’ 춘천 닭갈비(덮밥용)은 494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함께 곁들이면 풍성해지는 요리도 준비했다. 고소한 맛으로 인기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바삭한 제주흑돼지 돈까스는 10% 할인한 6210원에, 담백한 순살 명태로 만든 씨클레버 생선 커틀렛도 10% 할인한다. 튀김옷이 없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실록’의 옛날 통닭은 20% 할인한 7840원에 선보인다.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올반’ 모짜체다 찰 핫도그는 30% 할인해 5866원에, 빵 맛이 남다른 인기 핫도그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는 10% 할인가인 6030원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마켓컬리는 오는 23일까지 주문분에 한해 설 연휴 첫날인 24일까지 샛별배송을 진행한다. 23일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24일 설 연휴 당일 아침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 마지막날인 27일까지 주문한 상품의 첫 수령일은 28일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요리’를 돕는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해물·고기 육수 원료들이 잘 어우러지는 배합비에 보다 집중했다. 제품 상단에는 요리법을 직접 표기해 직관적으로 숙지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이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필요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각종 양념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깊고 진한 된장 고유의 맛과 풍부한 고기 향이 어우러져 고소함이 일품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