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토)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3천 명에 쿠폰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 ·‘CJ푸드월드’ 그리고 ‘N서울타워’가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설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앱에서 이달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천 명에게 5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다운받은 쿠폰은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성인 1인에 한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제일제면소에서는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메뉴인 ‘새해복튀김(작은사이즈)‘ 혹은 ‘씨앗 닭강정(큰사이즈)’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CJ푸드월드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는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이 있다.


N서울타워는 성인 1인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가능한 ‘1+1 전망대 입장권’ 쿠폰을 준다.  전망대 티켓부스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되며 입장권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설 연휴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겨울은 CJ푸드빌 브랜드와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