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설맞이 한우 할인 大축제' 실시

구이용 15%, 불고기·국거리 25%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 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김태환)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한우자조금과 함께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전국 농‧축협 판매장에서 '설 맞이 한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한우고기 할인행사는 전국 농축협 축산물 판매장 190개소에서 열리며, 전국 소매평균가격 대비 구이용은(안심, 등심, 채끝) 15%, 불고기·국거리는 25% 할인 판매된다. 특별히 일부 매장에서는 떡국을 준비하는 가정을 위해 한우 부산물(우족, 사골잡뼈세트, 꼬리세트)도 정상가격의 50~64% 할인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준비했으며, 안전한 국내산 축산물과 함께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기 바란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