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실속+품격 설 선물세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은 명절 상차림에도 활용할 수 있고 온 가족이 모여 풍성하게 즐기기 좋은 육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빕스·계절밥상의 인기 메뉴인 폭립, LA갈비 등을 셰프가 만든 맛 그대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의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빕스는 바비큐 폭립 3개를 넉넉한 사이즈의 빕스 보냉 백에 구성한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 있는 빕스 바비큐 폭립은 ‘오리지널’, ‘스파이시’ 두 가지 맛이며,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캠핑 요리나 간식, 안주로 활용도가 높다.


빕스 바비큐 폭립은 인기 메뉴 폭립을 집이나 야외에서도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2017년 출시한 제품이다. 지난해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여, 4천 세트 물량을 완판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계절밥상은 정성이 담긴 비법양념으로 24시간 이상 숙성해 부드러운 ‘LA갈비’를 이번 설에 처음 선보인다.
부드럽고 쫄깃한 갈빗살을 국산 배, 사과,  마늘 등을 넣어 감칠맛이 도는 비법양념에 재웠다. 한 팩에 600g으로 넉넉한 양이다.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외식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 기프트카드’는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CJ푸드월드 등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현금카드다.


27일까지 외식 기프트카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빕스·계절밥상 무료 식사권 등 최대 8만 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외식 기프트카드는 전국 빕스, 계절밥상 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은 여름철 온가족의 면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10㎖, 40포로 구성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코로나 위기 상황속에서 심신이 지쳐가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응원을 담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면역기능을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을 지키려는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상황에서 자가섭취 뿐만 아니라 건강을 선물하는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 패키지는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계절’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오하이오’와 협업하여 온 가족이 홍삼을 섭취하며 면역력을 지키고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홍삼, 특히 에브리타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다”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