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7 (금)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실속+품격 설 선물세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은 명절 상차림에도 활용할 수 있고 온 가족이 모여 풍성하게 즐기기 좋은 육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빕스·계절밥상의 인기 메뉴인 폭립, LA갈비 등을 셰프가 만든 맛 그대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의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빕스는 바비큐 폭립 3개를 넉넉한 사이즈의 빕스 보냉 백에 구성한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 있는 빕스 바비큐 폭립은 ‘오리지널’, ‘스파이시’ 두 가지 맛이며,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캠핑 요리나 간식, 안주로 활용도가 높다.


빕스 바비큐 폭립은 인기 메뉴 폭립을 집이나 야외에서도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2017년 출시한 제품이다. 지난해 추석 명절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여, 4천 세트 물량을 완판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계절밥상은 정성이 담긴 비법양념으로 24시간 이상 숙성해 부드러운 ‘LA갈비’를 이번 설에 처음 선보인다.
부드럽고 쫄깃한 갈빗살을 국산 배, 사과,  마늘 등을 넣어 감칠맛이 도는 비법양념에 재웠다. 한 팩에 600g으로 넉넉한 양이다.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외식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 기프트카드’는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CJ푸드월드 등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현금카드다.


27일까지 외식 기프트카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빕스·계절밥상 무료 식사권 등 최대 8만 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외식 기프트카드는 전국 빕스, 계절밥상 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정세균 총리에게 거는 기대
문재인 정부에 두 번째 총리로 정세균총리가 취임하였다. 국회청문회 과정에서 국회의장의 경력이 걸림돌이 되었으나 국회의 동의를 얻어 공식적으로 총리로 임명된 데 대하여 축하를 드린다. 오늘 취임사에서 "경제 활성화와 국민 통합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내각이 중심이 돼 실질적 변화를 만들어내자"고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신임 총리에게 국회와 야당과도 대화로 소통하면서 서로 협력과 타협하기를 바라고 대통령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분이라서 기대가 크다고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첫 국무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는 올 한해 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에 매진해 줄 것과 특히, 과감한 규제혁파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혁신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달라고 내각에 주문하기도 했다. 문재인 정부의 후반기를 맞아 국민들은 그간 정부가 혼선을 빚어온 여러 정책이 제대로 수정되고 20대 국회의 마감과 21대 국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새 총리에 대한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정총리는 산업자원부 장관과 국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어 정치에 대한 균형 감각과 실물경제에 해박한 분이라서 현재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정치와 경제 등의 난제를 가장 슬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